티스토리 뷰

물짜장 짬뽕 짜장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시간을 잘 맞춰서 기다림없이 바로 앉아서 먹었는데 뒤에 오신분들은 조금씩 기다리시더라고요 짜장은 다른곳이랑 별차이 없는데 짬뽕이 조미료없이 고추기름이랑해서 맛을 낸거같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은 짬뽕밥도 많이 시키셨어요

택시기사님이 추천해 주신 군산 짬뽕 맛집

이번 군산여행의 목표 중 하나였던 짬뽕을 먹으러 왔습니다!

군산 짬뽕 맛집 하면, '지린성' 과 '복경루' 이 두 군데가 자주 거론되는데요.

저희도 유명한 곳에서 먹어보고 싶어 일단 지린성으로 왔어요.

오 마이 갓... 아직 12시가 되기도 전인데...

줄이 이렇게나...

덥기도 하고, 기다리기엔 기차시간이 아슬아슬하여

맞은 편 골목에 있는 복경루로 이동합니다.

제발 사람이 덜 있길 바라며...

앜...

안될 것 같아요...

역시... 유명한 곳은 평일에 오는거로...

'지린성', '복경루'는 도저히 안될 것 같고,

그래도 군산에는 왔으니 짜장면 짬뽕은 먹어야 되지 않겠나 싶어

택시기사 아저씨가 추천해 준 '영화루'라는 곳을 구글맵으로 검색하여 가봅니다.

복성루에서 걸어서 약 5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다행히 이 곳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짜장면은 간짜장식으로 나왔어요.

짜장 앙념에서 불맛이 나는게 맛있었어요~

다만, 짜장면 짬뽕 모두 살짝 싱거웠던 기억이 나요.

짬뽕 건더기가 푸짐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군산에 가게 된다면,

그때는 다시 한번 지린성이나 복경루에 도전해보려고합니다~

먹어보고, 영화루랑 맛이 다른 지 다시 여행기에 업데이트 할게요! ㅎㅎㅎ

상호

영화원

지역

한국 군산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구영5길 11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스토레-Stohrer-18세기부터-전해오는-전설의-빵집

 

'스토레 (Stohrer)' 18세기부터 전해오는 전설의 빵집

18세기부터 전해오는 전설의 빵집 출처: 플리커 | Kimberly Vardeman 1730년부터 빵을 구워낸 파리에서 가장 오래 된 양과자점이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중 특히 바바시리즈가 단연 인기인데, 그 중에서도..

feedstoryx.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