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짐은 많고 혼자여도 난 배가 고프다고!

원래 평소에는 혼자 식당을 가거나 돌아다니지 않지만 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한번보고 말테니깐 하고 음식점을 찾았지만 토요일이라 어딜가도 사람이 많았다 이미 sns에서 유명한 곳은 웨이팅이 필수라 혼자들어가서 지켜보는곳에서 밥을 먹다가는 체할거같아서 찾던중 밀면이 생각나서 찾아보니 황남밀면이 있었다 황남밀면과 연탄불고기 소하나 시켜서 먹는데 너무 맛있었지만 고기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가 터지는 줄알았다

결론 적으로 혼자가서 먹을수있는 곳이었고 맛있었다

요즘같은 날씨엔 밀면 ㄱㄱ

물밀면+비빔밀면+연탄불고기

환상의 조합 아닌가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나요~

비싸지만 맛있는 경주의 밀면, 황남 밀면.

황리단길을 거닐다가, 배가고파서 오픈하자 마자 들어간 황남밀면.

다른 밀면집보다는 가격이 좀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국물을 맛본 순간, 아... 비싼만큼 값을 하는구나 했어요.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황남밀면과 물밀면, 연탄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고기도 맛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좀 많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 볼 가치는 있었던것 같아요!

황리단길 밀면맛집

면 좋아하는 짝꿍과 주린배를 안고 오픈시간 땡 하자마자 착석!

당연히 둘이 물 비빔 하나씩시켜 나눠먹으려했는데 메뉴에서 매운밀면을 보자마자 짝꿍이 매운밀면 시키자함

밀면과 연탄불고기 소자 주문

연탄불고기는 불맛나면서 고기잡내없이 맛있었고 밀면또한 정말 맛있었다 물밀면은 정말 내가 먹어본 밀면중 탑3에 들만함..

그러나 매운밀면은 아쉽게도 고춧가루로 매운맛을내려고 너무많이들어있어서 먹다보니 텁텁해 아쉬웠다. 그냥 비빔을 시켰으면 맛있었을거같다.

배부르게 싹싹 긁어먹고 경주여행 힘차게 시작

상호

황남밀면

지역

한국 경주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1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