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고 맛있고 맛있는 땅콩 아스크림 ㅠㅠ

고소하고 고소하고 맛있고 고소한

내꺼 다먹고 시은이것도 빼았아먹은 ㅎㅎㅎㅎㅎ

우도에 왔으면 땅콩아이스크림은 먹어야지요!

검멀레 해수욕장 앞에 3,4개의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는데

아들이 넘넘 좋아할 아이스크림으로 캐릭터를 만들어주어서 우도왕자로 갔어요.

3개를 주문했는데

모두 캐릭터들이 달라요. ㅎㅎㅎ

저희 아들은 완전 신나~~ ㅎㅎㅎㅎㅎㅎ

상호

우도왕자 이야기 3호점 (U-do Prince Story)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317-6

가격

땅콩아이스크림: 5,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