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무리식사

마지막식사라서 그냥 먹고싶은거 다 시켰어.. 사장님이 혼자 먹을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사장님..모른척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국밥은 진짜 맛있었어!

[부산] - '대건명가돼지국밥'에서 비오는 날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분수쇼가 끝나고 나니 허기짐이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호텔로 가는 길에 부산역에 잠시 내려 근처 돼지국밥집에서 늦은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부산역 근처에 있는 많은 돼지국밥집 중 저희가 선택한 곳은 '대건명가돼지국밥' 입니다.

'생긴지 그리 오래된 곳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외관은 깔끔한 편 이었습니다.

이미 밖에서 메뉴를 정해서 들어왔기에 자리에 앉자마자 '따로돼지국밥 (₩6,500)'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국밥이 나오자마자 육안으로 보기에도 뽀얀 국물에 맛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한 입 먹어보니 돼지국밥 만의 구수한 국물맛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고기 누린내에 조금 민감한 편임에도 마지막까지 누린내는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희가 먹은 돼지국밥은 기본적인 간이 국물에 어느정도 되서 나오니 처음에 맛을 꼭 보신 후에 소금을 첨가하시기 바랍니다^^

엄청나게 특별한 맛의 돼지국밥은 아니었지만 부산역 근처를 지나가신다면 마침 돼지국밥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호

대건 명가돼지국밥

지역

한국 부산광역시

주소

한국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2동 348-2

가격

20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0:00~24:00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은평구-맛집-동대문엽기떡볶이-구파발점

 

서울 은평구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구파발점'

동대문엽기떡볶이 구파발점 분식 방문 후기 가격이 저렴 리뷰

food2food.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