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하게 꽃게를 먹을 수 있는 방법

자리가 없어서 3명씩 따로 앉았다가 한 접시에 3인분씩 주는 건 안 된다길래 자리가 비길 기다렸다가 다같이 앉아서 2인분씩 세 접시를 주문했다. 오픈 주방에선 꽃게살을 열심히 발라내고 있었다.

꽃게살 한상차림

빨개서 엄청 자극적이고 매울 것 같았는데 적당한 맵기에 감칠맛이 돌았다.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김에 꽃게살만 싸 먹어도 맛있다.

이렇게 편하게 꽃게살을 먹을 수 있다니!!! 양도 넉넉해 배부르게 먹었다.

나뿐만 아니라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다.

상호

장터

지역

한국 목포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중동1가 1-1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