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꺼비식당 일반정보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갈비와 곤드레밥이다.

- 양푼 갈비 안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있지 않지만 버섯, 매콤한 양념과 함께 갈비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좋다.

리솜포레스트는 클린룸이라 취사불가.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많지않아, 우리는 맛집을 찾아 시내까지 나갔다.

(운전 내가안하니깤ㅋㅋㅋㅋㅋ)

등갈비라 맛이 없을수 없는 메뉴긴 하지만

와 진짜 여기까지 온가치가 있을만큼 존ㅋ맛ㅋ

제천에서 맛집인지, 사람도 엄청 많았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지금 감기라 없던 입맛이 살아돌아오고 있다.

두꺼비식당도 마찬가지로 굉장히 유명한 식당이라 주말이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이지만, 평일은 해당사항이 없는 모양이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짜지 않았다.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양을 걱정했는데 전부 먹다보니 오히려 남길 것을 걱정해야했다.

곤드레밥이 신의 한수!! 최고의 조합이다. 양념에 쓱쓱 비비기만 해도 꽤 양이 되는 한 공기가 사라진다. 또 먹고싶다.

상호

두꺼비식당

지역

한국 제천시

주소

한국 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동 51-1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